FAQ

문의가 많았던 내용들을 모았습니다.

 저희 Kaelus는 대량으로 복사하듯 재고를 보유하다가 주문이 들어오면 단순히 배송하는 구조가 아닙니다.
 한 분 한 분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작업이 시작되며,  그에 따라 주문 후 대략 4~7일  (공휴일 및 토,일요일 제외하며 각 제품에 따라 10일 이상 필요한 제품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극상의 퀄리티를 요하는 제품의 경우 대략 10일 후 배송이 시작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에는 제작기간이 명시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만큼 높은 퀄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제품의 색상은 데스크탑, 모바일, 랩탑 기기의 화면 해상도 및 패널의 환경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하루의 아침과 점심, 저녁, 때에 따라 차이가 나며 측정 방법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KAELUS의 모든 제품은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옵션에 상관없이 품절 및 일시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제품을 받으신 후 2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연락이 가능한 방법(카카오톡, 전화, 이메일, 게시판)으로 접수를 하셔야 하며, 7일 이내에 회수가 되어야 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카일루스’ 추가, 전화 02-511-3579 , 이메일 kaeluscompany@naver.com

상품 불량 및 제품 오배송에 의한 배송비와 추가비용은 전액 Kaelus가 부담합니다. 

다음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 포장물의 파손, 구성품 누락의 경우
  •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및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 개인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오염된 경우
  • 제품을 착용하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저희 카일루스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 상태에서 결제를 하시면 오른쪽 상단의 
‘내 계정 > 주문’ 
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 및 배송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네이버 사이트 안에
쇼핑>쇼핑MY>주문확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저희 쇼핑몰 안에서는 주문확인이 불가능하며 주문 후 모든 단계는 네이버페이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에 관련한 알림은 저희 쇼핑몰에서 결제하신 경우 별도의 알림은 가지 않으며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네이버자체적인 푸시알림이 가게됩니다. 단 알림을 차단 및 해제하지 않으셨을 경우에만 알림을 받으실수 있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저희 카일루스 쇼핑몰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 상태에서 결제를 하시면 오른쪽 상단의 
‘내 계정 > 주문’ 
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네이버 사이트 안에
쇼핑>쇼핑MY>주문확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저희 쇼핑몰 안에서는 주문확인이 불가능하며 주문 후 모든 단계는 네이버페이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저희가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경우는 없다고 보시면 되며 거의 대부분 결제를 진행하시다가 중간에 취소하셨거나 결제팝업이 열린 상태로 정지하신 경우, 또는 가상계좌입금으로 주문을 진행하신 후 입금이 안되신 상태로 2시간 또는 2일이상 정해진 기간이 지나 자동취소 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알림을 받으셨다면 주문번호 비교를 위해
1.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네이버 페이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
2. 쇼핑몰에서 로그인 후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내계정>주문’ 내역을 확인

실제 주문이 된 주문번호와 취소가 되었다는 알림에 적혀있는 주문번호를 비교하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문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네이버페이
  2. 일반 결제

 네이버페이로 결제 방법은 각 제품의 옵션을 선택 후(선택이 없으면 바로 진행)

위의 Npay 구매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결제 창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결제 후 주문내역 및 발송상황 등도 네이버 결제 정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 결제 방법은 각 제품의 옵션 선택 후 (선택이 없으면 바로 진행)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셔서 오른쪽 상단의 장바구니 버튼 클릭 후 해당 페이지에서 결제 진행을 클릭하시면 카드결제, 현금결제, 핸드폰결제 등등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결제하실 경우 결제 정보 및 진행상황을 파악 하실수가 없으니 되도록이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결제하시고 그렇지 못하시는 경우 각 제품의 제작기간을 확인하시어 어느정도 예상되는 날짜에 쇼핑몰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채널 ‘카일루스’ 추가하셔서 배송 또는 제작 상황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주문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1. 네이버페이
  2. 일반 결제

 네이버페이로 결제 방법은 각 제품의 옵션을 선택 후(선택이 없으면 바로 진행)

위의 Npay 구매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결제 창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결제 후 주문내역 및 발송상황 등도 네이버 결제 정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 결제 방법은 각 제품의 옵션 선택 후 (선택이 없으면 바로 진행)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셔서 오른쪽 상단의 장바구니 버튼 클릭 후 해당 페이지에서 결제 진행을 클릭하시면 카드결제, 현금결제, 핸드폰결제 등등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결제하실 경우 결제 정보 및 진행상황을 파악 하실수가 없으니 되도록이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결제하시고 그렇지 못하시는 경우 각 제품의 제작기간을 확인하시어 어느정도 예상되는 날짜에 쇼핑몰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채널 ‘카일루스’ 추가하셔서 배송 또는 제작 상황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 보기’ 로 이동하셔서 페이지 하단의 
아래 이미지와 같은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하시면
여러개의 제품을 한꺼번에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제품을 받으신 후 2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연락이 가능한 방법(카카오톡, 전화, 이메일, 게시판)으로 접수를 하셔야 하며, 7일 이내에 회수가 되어야 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카일루스’ 추가, 전화 02-511-3579 , 이메일 kaeluscompany@naver.com

상품 불량 및 제품 오배송에 의한 배송비와 추가비용은 전액 Kaelus가 부담합니다. 

다음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
  • 포장물의 파손, 구성품 누락의 경우
  •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및 승인을 받지 않은 경우
  • 개인 주문제작 제품의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이 파손 및 오염된 경우
  • 제품을 착용하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AS는 카일루스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 (구 플러스친구) ‘카일루스’ , 이메일 등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경우는 제품의 크기, 손상된 범위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  A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제품은 유상AS만 가능, 왕복배송비 고객님 부담)

AS 보내주실 곳 –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77 4층 카일루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제품을 받아 보신 후 호수가 잘못됨을 아셨을 경우
즉, 수령 후 사이즈를 위해 시착만 하신 상황에서 바로 보내주시는 경우에만 1회 무상으로 진행이 가능

1. 호수 변경이 가능한 디자인에 한하여 1호수 정도 늘리는 것은 무상 (왕복배송비만 발생)
2. 호수 변경이 가능한 디자인에 한하여 1~3호수 정도 줄이는 것은 유상 (왕복배송비 추가 발생)

 또한 뱀반지No.2와 같은 헬릭스 디자인이거나 오픈링(프리사이즈)의 경우 왕복배송비만 부담하시면 조절해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모두 반드시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 ‘카일루스’로 문의를 하신 후 진행하셔야 하며 상담없이 무작정 도착하는 AS건은 확인하는 시간부터 진행되어야 하기에 AS기간이 많이 추가되게 됨을 꼭 잊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띠나 끈을 이용하여 둘레길이를 재는 방법으로 반지의 호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의 오랜 경험과 데이터를 통한 판단으로는 둘레로 측정하는 방법은 워낙 오차가 심하고 다양한 손가락 형태에 부적합하다는 결론입니다.

 많은 업체가 둘레길이로 측정하여 주문하는 방법을 안내해 놓았습니다만 저희 카일루스는 그렇게 하지 않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반지를 주문하는 특성상
1)  가까운 쥬얼리 매장이나 샵에 방문하여 호수 측정
2)  링게이지 (Ring Gauge) 구매 후 호수 측정

위 두가지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 카일루스는 한국 표준 호수 체계를 준수합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도금 제품은 사용하시는 분의 관리 또는 사용방법에 따라 1달 안에 벗겨지기도 하고 2~3년을 유지하기도 합니다.
간단한 관리법은 흐르는 물에 부드럽게 세척하시거나 안경닦는 천으로 마찰이 없도록 가볍게 닦아주시는 걸 추천드리며 물에 닿았던 제품은 완전 건조후에 공기를 차단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온라인 상에 수많은 방법들이 존재하니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관리법을 찾고 직접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S를 진행하실 경우
 쇼핑몰의 1:1 상담을 통해 재도금을 하셔야 하며 사용상, 관리상 어렵다고 판단이 되신다면 도금 제품들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카일루스는 한국 표준 호수 체계를 준수합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손목의 둘레를 측정하여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간단한 띠나 끈으로 손목의 뼈 부분을 포함한 둘레길이를 약간 타이트하게
측정하셔서 나온 둘레길이에 맞게 옵션을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치수는 되독이면 반올림 하시고 애플, 갤럭시 워치의 경우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주문하시기 바랍닐다. 

  반지의 사이즈와 같이 팔찌의 작고 큰 느낌도 개인차가 굉장히 심하며 
실제 측정을 오프라인 방문으로 확인하고 가신 분이라 할지라도 
아침과 저녁, 또는 특별한 이벤트 후의 상황, 컨디션 등등에 따라 시시각각으로 
차이가 생기니 적절한 사이즈는 구매하시는 고객님이 선택하셔야 함을 양해바랍니다.

  사이즈 변경시 반드시 시착 (사이즈 확인을 위한 1회 착용) 만 하신 상태여야 하며 일주일안에 저희에게 배송이 완료되어야만 AS가 가능합니다.

  체인팔찌의 경우 1회에 한하여 사이즈변경 무상 AS가 가능하며 늘리거나 줄이는 길이가 체인 1개의 제거 또는 추가로 조절되기에 미세한 (몇미리 단위) 조정은 불가합니다.

  제거한 체인이나 부품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AS는 카일루스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 (구 플러스친구) ‘카일루스’ , 이메일 등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모든 경우는 제품의 크기, 손상된 범위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  A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제품은 유상AS만 가능, 왕복배송비 고객님 부담)

AS 보내주실 곳 –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77 4층 카일루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카일루스에서 직접 구매하신 그 어떤 제품이든 AS가 가능합니다.
 유상 또는 무상인지는 카카오톡 채널 ‘카일루스’ 에서 상담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실제 제품을 받아 본 후에 유무상의 판단을 하게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제품들이 AS가 가능하니 너무 심려치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저희가 구매하시는 분들께 서비스로 보내드리는 광천(Polishing cloth)는 그 말뜻 그대로 광택용 천입니다.
천겉 표면에 연마제가 묻어있고 그 연마제의 영향으로 문지를 때마다 곱게 광택이 나며 겉면이 깍여 나가게 됩니다. 모든 금속물질의 광택이란 같은 효과로 제작되어 집니다. 

 닦으면 닦을수록 겉면의 금,은 재질이 깍여 나가며 검은색으로 보일뿐 그 자체가 검은색 물질이 아님을 꼭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국내 호수체계가 통일되어 있지 않아 고객님들께서 혼란을 겪고 계십니다.
간단히 구게이지와 신게이지로 나눠지며 저희는 구게이지로만 판매를 해왔고 아직까지는 신게이지로 판매할 계획이 없습니다. 

 게이지로 측정하고 구매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주문시 메모에 신게이지 인지 구게이지인지를 적어주시기 바라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 ‘카일루스’ 를 통하여 문의를 하신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기존의 Q&A 게시판에서 조금더 상세한 설명을 드릴수 있는 1:1 상담 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며 본인이 질문하신 내용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서 비회원으로 작성하신 글들은 확인이 불가능한 점 양해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전화유선상담은 종료되었습니다.
쇼핑몰의 1: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